fnctId=bbs,fnctNo=793
- 글번호
- 155573
2022-2학기 수업운영 강의실 기반 대면수업 전면 실시 안내
- 작성일
- 2022.08.04
- 수정일
- 2022.08.05
- 작성자
- 학사팀
- 조회수
- 9298
2022-2학기 수업운영 방식 안내
■ 대면수업 전면 실시
강의실 기반 대면강의. 단, 사이버강좌 및 타 대학 간 융합교과목(공동교육과정 포함), 계약학과 등은 비대면수업 가능
-> 비대면 교과목의 경우에는 추후 수업방식 수업계획서에 반영(수강신청 시 조회 예정)
■ 강의실 방역 관리
- 수업 참여 시 교수, 조교, 학생 등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미착용 시 입실 불가
- 1일 1회 강의실 일상 소독, 손 소독제 비치
- 강의실내 음식물 섭취 금지
- 수업 전·후 창문을 개방하여 충분한 환기 실시
■ 코로나19 확진·격리 교원 발생 시
❍ 코로나19 격리기간 동안 비대면수업 운영 또는 휴‧보강 진행
■ 코로나19 확진·격리 학생 발생 시
❍ 출석 인정기간: 격리기간
- 출석인정요청서, 증빙자료(보건소 통보 문자 등) 담당교원에게 제출
❍ 수업대체(학업결손 예방)
- 확진‧격리 기간 동안 비대면수업 병행이나 수업에 준하는 과제물(피드백 제공) 등 필수 제공
※ 코로나19 재유행 등 비상상황 발생 시 수업 운영 방식 변경될 수 있음
2022. 8. 4.
교 무 처 장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