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2021-09-15 (수) 오전 12:46 ontheHub 측으로 정상적으로 라이선스 등록이 완료되었다는 답변이 왔으며 현재 사이트에서 Window10 다운로드가 활성화 된 것을 확인 했습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우리대학은 매년 Microsoft사와 계약을 갱신하고 있는데 해당 내용이 ontheHub측에 전달되지 않아 해당 사항에 대한 개선에 대하여 요청한 상태입니다. ontheHub측에서 계약내용을 확인하고 승인절차를 처리하는데 시일이 소요될수 있어 며칠 후에는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할 것을 예상됩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