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산장애접수
학내에서 전산시스템을 이용시 장애를 접수하여 처리하는 시스템입니다.
바로가기전산장애 접수 대상
- 컴퓨터 : 학내에 등재되어 있는 컴퓨터 및 노트북
- OA(복사기,프린터,스캐너등) : 학내 등재되어 있는 전산기기
- 네트워크 : 학내의 유무선 장애접수
- 전화 : IP전화 및 구내전화 장애접수
- 메일계정 : 메일신청 및 장애접수
- 프로그램 : 학내 전산개발프로그램 요청 및 수정문의(정보개발팀)
- 기타 : 스마트카드
사용절차
- 종합정보시스템 => 시스템 => IT서비스
- 접수 후 담당자가 유선으로 연락하여 방문 또는 원격으로 지원하여 처리
참고사항
하드웨어적인 장애 및 OS 재설치 등의 서비스는 사용자가 PC클리닉(국제관 4층)으로 입고를 해서 진행하며, 학내에 등재되어 있지 않거나 비품번호가 확인이 되지 않는 비품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개인용 PC 및 노트북등은 서비스 대상이 아니므로 입고자체가 불가능하오니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컴퓨터/OA/소프트웨어/업무용 프로그램 설치 문의 : PC클리닉 센터 (☎ 6119)
- 네트워크 : 정보관리팀 (☎ 6473)
- 구내전화 : 정보관리팀 통신실 (☎ 6116)
- 메 일 : 정보관리팀 (☎ 6474)
- 스마트카드: 정보개발팀 (☎ 6458)
- 프로그램 개발 : 정보개발팀 (☎ 6480)
- 전자문서 : 총무팀 (☎ 6214)
- 도메인 및 홈페이지 : 홍보팀 (☎ 6441)